
미국 리커버리 및 헬스케어 브랜드 ‘하이퍼아이스’(Hyperice)의 한국 수입 및 유통을 총괄하는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대표 이예랑)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와 ㈜리코스포츠 이예랑 대표가 참여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SDF인터내셔널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 소속 프로야구, 골프,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하이퍼아이스의 다양한 리커버리 제품들을 제공하고, 관련 세미나 및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이야기 했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전문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시즌 때 더욱 높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선수 개개인에 맞는 리커버리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리코스포츠 이예랑 대표는 “선수들의 부상 방지뿐만 아니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소속선수들에게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속선수들의 부상 방지까지 책임지는 에이전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이퍼아이스 조덕연 총괄매니저는 “운동 전/중/후에 선수들의 컨디션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하는게 세계적인 추세가 되었다”며 “영국 프리미어리그, 미국 MLB, NBA, NFL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국내에도 빠르게 전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SDF인터내셔널은 하이퍼아이스 뿐만 아니라, 가민(스포츠용 GPS 장비), 이팅더즈매터(비건 식품) 등 건강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쇼트트랙, 사이클,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국가 대표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