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육아용품 특집 ‘맘스페스타’ 진행
롯데온, 육아용품 특집 ‘맘스페스타’ 진행
2022.06.17 15:06 by 김주현

롯데온이 오는 19일(일)까지 육아용품을 모아 ‘맘스페스타’를 진행하고,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한다. 행사기간 유아웨건, 카시트, 놀이용품 등 육아용품을 선보이며,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이후 아이를 데리고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면서, 유아용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유아웨건'과 '카시트' 등 외출 및 이동을 편하고 쾌적하도록 도와주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실제로 롯데온의 5월 '유아웨건' 매출은 4월 대비 5배 이상 늘었으며, 1~4월 평균 매출과 대비해도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맘스페스타'에서는 외출 및 야외활동 시 편하게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차량 이동에 편리하고 안전한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모윰 트리플팩', 외부활동 시 아이를 쉽고 편하게 안을 수 있는 '에르고베이비 옴니쿨에어아기띠+침받이'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여름 휴가를 대비한 놀이용품과 위생용품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라비베베 안전가드 플레이매트',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 한영버전', 야외 활동 후 위생관리를 위한 '포켓몬 베비언스 바디워시(380ML)'도 선보인다.

김종혜 롯데온 생활유아동팀장은 "최근 엔데믹을 맞아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이 늘면서 야외 활동 관련 육아용품 및 야외놀이용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맘스페스타'를 기획하고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일명 '육아꿀템' 구매하셔서 어린 자녀와 안전하고 편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자소개
김주현

안녕하세요. 김주현 기자입니다. 기업과 사람을 잇는 이야기를 취재합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독특한 터치로 심연을 파고드는 미디어 아티스트
    독특한 터치로 심연을 파고드는 미디어 아티스트

    화가, 팟캐스트, CEO인 재능러의 디지털 아트 도전기!

  • 3D 캐릭터 통해 꿈을 재조합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3D 캐릭터 통해 꿈을 재조합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몸은 하나, 꿈은 여럿…하지만 ‘디지털 트윈’이 등장한다면 어떨까?

  • 어느 영화감독의 예술 도전기…“디지털 아트는 무한히 열린 세계”
    어느 영화감독의 예술 도전기…“디지털 아트는 무한히 열린 세계”

    새로운 감각의 영화 작업으로 제2의 인생을 달려오던 한 영화감독이, 이제 막 제3의 인생에 나섰다. 영화감독에서 미디어 아티스트로 변신한 알렉세이 마르티뉴크 작가가 그 주인공이다....

  • 엔버드의 ‘Try EveryThing’, LINK SALAD 일간차트 TOP 100 1위 달성
    엔버드의 ‘Try EveryThing’, LINK SALAD 일간차트 TOP 100 1위 달성

    "다시 일어서는 힘은 누군가에게 큰 용기를 준다!"

  • “나의 예술은 시대에 대한 헌사”…어느 아티스트의 디지털 활용법
    “나의 예술은 시대에 대한 헌사”…어느 아티스트의 디지털 활용법

    전통의 가치를 지키며 미래로 나아가는 아티스트, 그의 선택은 디지털 캐릭터!

  • 사물에 숨겨진 1인치의 예술성을 탐구하는 아티스트
    사물에 숨겨진 1인치의 예술성을 탐구하는 아티스트

    이성과 감성의 균형으로 ‘애니메이션’과 ‘가상’을 엮는다!

  • 포레, 음식물쓰레기 배출원 관리시스템 eFMS 개발로 업계 혁신 이끈다
    포레, 음식물쓰레기 배출원 관리시스템 eFMS 개발로 업계 혁신 이끈다

    음식물쓰레기 처리 및 관리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

  • 창의적 유산을 계승하는 아티스트…“NFT는 흥미로운 모험”
    창의적 유산을 계승하는 아티스트…“NFT는 흥미로운 모험”

    "예술은 새로운 세대에게 영감과 영향을 줄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