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 시험 전문 ‘메가공무원’이 오는 18일(토) 2022년 지방직 9급 공무원 공채시험 이후 지방직 시험 결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메가공무원 측은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무원 업계 유일 특허 획득 분석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모바일 간편 채점 및 PC와 태블릿 PC 등을 이용해 응시생 본인이 직접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응시 직렬의 예상 합격컷,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필기 합격 가능성과 합격선, 커트라인 등을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안내를 덧붙였다.
또한 2022 지방직 시험 당일, 이유진(국어), 조태정(영어), 전한길(한국사), 신용한(행정학), 김건호(행정법) 등 메가공무원 과목별 대표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총평 라이브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한다고 안내했다.
라이브에서는 2022 지방직 시험의 과목별 난이도 및 총평, 필기시험 이후 지방직 면접 준비방법과 함께 2023 출제 예상 등의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공무원 9급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점 완료 시 자동 응모되는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전직렬 메가패스 무료배포 이벤트, 공무원 메가패스 25% 할인권 제공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와이어리스 헤드폰’, ‘인스탁스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한편,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2 9급 지방직 시험 행정직군 및 기술직군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