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기요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너와 나의 선물고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거리는 멀어도 마음만은 가깝게 서로의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선물의 행운까지 함께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너와 나의 선물고리’ 행사는 ‘요기요 선물하기’로 연인이나 친구끼리 함께 선물을 주고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 경품으로는 200만원 상당의 커플 세트로 ▲머물고 싶은 스테이 ‘스테이폴리오’ 숙박권(2명) ▲선물한 금액 X10배 ‘요기요 상품권’(2명) ▲닌텐도 스위치 (2명)가 주어진다.
화이트데이트를 맞아 ‘요기요 선물하기’ 새 카드 디자인도 추가됐다.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만남 대신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늘고 있어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요기요 선물하기’를 통해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서로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함께 나눠 더욱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월에 첫 선을 보인 ‘요기요 선물하기’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다양한 주문 메뉴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취향 존중형 서비스로, 요기요 상품권을 통해 요기요 앱에서 제공하는 음식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