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용 사각팬티 ‘맨살 트렁크’로 잘 알려진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나른은 이번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 런칭을 기념하며 나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해보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 세트인 ‘웰컴 나른팩(나른 맨살 트렁크 등)’을 준비했으며, 이외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주요 홈웨어 단품들도 최대 50% 할인제공한다.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으로 이뤄져 있다.

(사진설명=좌측 ‘고민하니’ 버전 / 우측 ‘액션하니’ 버전)
‘고민하니’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50만이 선택한 1등 트렁크 브랜드 나른의 두 캠페인 영상은 나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른은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