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모나미와의 협업으로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는 다이어리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맛을 매칭한 10가지 색상의 펜과 해피앱 전용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메뉴 3종 1+1쿠폰’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하여 문구 전문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 했다.
다이어리는 브라운, 네이비 2종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표지에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와 블루 색상을 활용한 고정 밴드, 속지로 구성됐다. 후면에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아이스 모찌 등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메뉴 3종의 1+1 쿠폰이 들어있다.
컬러펜 10색 세트는 ‘민트 초콜릿 칩’,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과 같은 배스킨라빈스의 제품을 각각 모나미 프러스펜의 민트 그린, 라이트 블루, 초콜릿색과 매칭 시켰다고 회사측는 설명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배스킨라빈스만의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대한민국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2022년 새해에는 배스킨라빈스의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와 함께 일상을 다채롭게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