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사이즈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게이트가 팥빙수를 베이스로 한 1인 빙수, 여름신메뉴 '팥빙스무디'를 출시했다.
업체 측은 “이번 메뉴는 '팥빙스무디', '인절미팥빙스무디', '그린티팥빙스무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기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빙스무디'부터, 인절미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인절미팥빙스무디', 그린티+팥 조합으로 깔끔하면서도 달달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그린티팥빙스무디'로 여름 신메뉴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추가 밝혔다.
특히 “이번 팥빙스무디 시리즈는 기존 팥빙수가 익숙한 40대 이상의 고객과 더불어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레트로'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MZ세대까지 함께 겨냥한 제품이다. 특히 다같이 나눠먹는 빙수는 최근 코로나 위생 이슈로 인해서 혼자 먹는 디저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제품을 안내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매달 여름 신메뉴가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 신메뉴를 통해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개발된 음료"라며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주목받는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팥빙수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규모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카페게이트는 지난 6월부터 코로나 종식 기원 한정지원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창업을 하는 가맹점주들에게 매달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