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본점에서 기능성을 갖춘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4종 아누비스와 네프티스, 이시스, 오시리스를 출시를 기념하면서 기존 이벤트를 7월에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6월부터 진행됐던 주말방문자 대상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가격 인하 행사를 지속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출시된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제품 4종은 부드러운 촉감과 컬러감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하며 포근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하여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하게끔 제작됐다”며 제품을 설명했다.
또한 “레드플래닛의 전자동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인 ‘네프티스’는 앉은 자리에서 버튼을 눌러 개인별로 섬세한 각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헤드레스트와 풋레스트를 따로 움직일 수 있으며, 무선 사용의 기능 또한 탑재하고 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인테리어 또한 심미적으로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모델이다”며 행사 상품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아누비스’ 스윙 리클라이너소파 또한 풋레스트와 리클라이너가 독단적으로 틸팅이 가능한 리클라이너이다. 각 제품의 하부에는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레버가 장착되어있고,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아이를 안고 재우거나 수유체어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고양가구단지를 포함, 하남직영점과 동탄지점 외 전국 11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출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