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 부천중동 전시장이 2층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술품을 활용한 VMD로 품격을 한 단계 높인 부천중동 전시장은 지난 1층 이전 오픈에 이어 2층 확장으로 더욱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동시에 바디프랜드는 확장 오픈을 기념하여 금주 10일부터 25일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고급 장우산을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 다과 세트나 화분 등을 추가 증정한다.
더파라오, 팬텀Ⅱ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VIP 기프트 세트, BTN 기초화장품 세트, 슈퍼터치 3D 목어깨 마사지기, 스마트 체중계, 고급 천연 라텍스베개, W정수기 탄산수기 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부천중동 전시장만의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0일 확장 오픈 당일에 한해 핸드마사지, 네일케어, 파라핀케어 등 바디프랜드 뷰티팀의 네일케어 시술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부천중동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보다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제품 체험 및 프라이빗 계약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풍성한 사은품과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