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경기도 청평 소재)이 7월 18일부터 4주간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썸머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입시 지도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맞춤식 1:1 질의응답, 학과담임 선생의 개인별 맞춤학습 상담 및 생활지도 등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모집과 관련하여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정시 선발인원 증가, 학생부종합전형 감소나 학생부교과전형 증가 등 대학 입시가 큰 폭의 변화가 있다. 이에 맞춰 ‘청평한샘기숙학원’은 달라지는 입시 변화를 책임질 국•수•영 전임 강사진과 EBS 및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이 고1 학생들에게 맞는 맞춤식 수능 수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매주 수업 진도에 대한 확인 학습 테스트 및 일일테스트로 피드백 및 매일 1:1 맞춤식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 취약점 등을 보안 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운영방침을 밝혔다.
이어 "1인 2담임제로 학습과 생활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며, 2인 1실의 각 숙소마다 개별 온도 제어가 가능한 냉방시스템으로 라텍스 매트리스로 갖추고 있어 집을 떠나 모든 환경이 낯선 고1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높은 수면의 질을 향상에 도움을 주며, 오직 남학생만을 위한 기숙학원이기 때문에 이성 교제는 물론이고 휴대전화나 각종 모바일 기기 등 학습 방해 물품이 일체 금지 돼 있다"며 "환경적인 부분에서 분명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