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토단모, 토익 LC 및 RC 시험 무료인강 이벤트 진행
네이버카페 토단모, 토익 LC 및 RC 시험 무료인강 이벤트 진행
2021.07.05 11:49 by 홍기준

네이버카페 토단모(토익 점수를 단기간에 취득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토익 LC 및 RC 시험일정 대비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토단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샘플강의 수강평을 남기기만 하면 누구나 TOEIC RCLC 인터넷강의를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토단모에서 토익리스닝을 담당하고 있는 한사랑 교수는 각 파트별로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수험생들이 자주 놓치거나 헷갈려 하는 표현들을 정리하여 실제 시험에서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 교수의 강의 특징은 수험생들을 위한 선택형·맞춤형 토익듣기 수업 및 해설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신토익 경향에 맞춘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문제를 제작하고, 리스닝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딕테이션(받아쓰기), 쉐도잉(따라읽기) 훈련을 거친다. 또한 레벨테스트에 따라 자신의 현재 수준에 맞는 목표 점수대별 세분화된 강좌를 선보이고 있어 영어토익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특강이다.

토익리딩 수업을 진행할 라이언 교수는 독해를 잘 할 수 있는 비법으로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 영단어(보카), 특히 빈출단어 및 필수단어들에 대한 암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또한 원리를 파악하여 쉬운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최근 2년 최다 빈출 유형을 문제에 적용시켰다. 수험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 위주로 문법정리를 하고 단어장을 만들어 효율적인 토익RC공부법을 체득할 수 있다.

토단모 관계자는 “토익은 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간부, 경찰간부 등 주요 정부 부처 및 국가 자격증 시험에 활용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 시험 중 하나이다. 토익카페 토단모는 토익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직장인, 대학생들이 토익학원이나 과외 등 부담스러운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누구나 공부할 수 있게 하고자 무료인강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토단모는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게시판을 통해 토익성적확인 결과, 후기, 가채점 및 가답안(답안지), 문제집(교재) 등 주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익모의고사(모의토익) 정답, 토의스터디, 시험 접수방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본 이벤트는 토단모 교수들의 교육 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창업교육, 문제 많지만 그래도 필요한 이유는…”
    “창업교육, 문제 많지만 그래도 필요한 이유는…”

    6년째 창업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멘토'의 이야기에 귀기울여보자.

  • 구멍 숭숭 창업교육…이게 정말 최선인가요?
    구멍 숭숭 창업교육…이게 정말 최선인가요?

    "자금 지원이 물이라면, 창업교육은 비료"

  • 삐걱대는 창업교육…교육도 혁신은 필요하니까
    삐걱대는 창업교육…교육도 혁신은 필요하니까

    스타트업의 최고 자산은 '사람'이다. 인재를 키우는 교육의 비중과 중요도가 무엇보다 높은 이유다. 올해 창업지원 예산 1조5179억원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교육 예산이 이를 증...

  • 잊힌 웹툰 되살리는 스타트업, OTT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잊힌 웹툰 되살리는 스타트업, OTT 시장에 도전장 던지다

    웹툰과 애니메이션, OTT로 상생하는 그날까지.

  • 팀윙크가 만든 대출비교 플랫폼 ‘알다’, 대출 누적 승인 금액 20배 성장
    팀윙크가 만든 대출비교 플랫폼 ‘알다’, 대출 누적 승인 금액 20배 성장

    누적 대출 조회는 150만건, 누적 대출 승인 금액은 10조원 돌파!

  • 10년 쌓은 창업 경험치…메타버스로 창업 2막 연다
    10년 쌓은 창업 경험치…메타버스로 창업 2막 연다

    세 차례의 실패를 딛고 이룬 성공, 그리고 다시 도전에 나선 창업자.

  • “원격의료로 꼬인 실타래…원격의료로 풀어야죠.”
    “원격의료로 꼬인 실타래…원격의료로 풀어야죠.”

    의료 서비스의 신세계, 그 시작은 원격의료

  • “뛰는 쇼핑몰에 날개 달아드릴게요”
    “뛰는 쇼핑몰에 날개 달아드릴게요”

    현직 회계사가 그린 '큰 그림'은 스케치부터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