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더, 앉아서 주문하는 ‘무인 주문시스템’ 태블릿메뉴판 선봬 “인건비 절감 지원”
티오더, 앉아서 주문하는 ‘무인 주문시스템’ 태블릿메뉴판 선봬 “인건비 절감 지원”
2021.06.11 17:23 by 홍기준

태블릿메뉴판 전문 ‘티오더’는 음식점이나 카페, 술집 등의 자리에 앉아 주문할 수 있는 무인주문시스템을 갖춘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을 선보였다.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은 손님이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인건비 절감 등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단순하게 메뉴만 주문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 업주 모두에게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함을 준다.

고객은 쉽고 빠르게 버튼 한 번으로 주문을 할 수 있으며, 토핑 추가와 같은 옵션 선택이 자유롭다. 또한 자신의 주문이 몇 번째 주문인지, 제품이 어디까지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고, 더치페이 기능도 있어 금액과 인원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금액이 계산된다. 더불어 맛 평가와 서비스 평가 사진을 실시간 SNS에 올릴 수도 있다.

업주에게는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고객이 테블릿에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업주는 회원 등급과 이용횟수에 따른 쿠폰 지급 등을 설정할 수 있어 단골 고객 관리와 확보에 유리하다.

이와 같이 티오더시스템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은 물론이며, 고객관리와 매출관리를 정확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티오더 제품은 국내 대부분의 카드결제 단말기(POS)와 기술적으로 연동시켜 어떤 업종의 가게 주인이든 쉽게 도입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현재 전국 요식업점에 회사 소프트웨어를 쓰는 태블릿 메뉴판이 2만 개에 달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요식업 프랜차이즈 및 가맹점도 수백여 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티오더는 카운터나 주방에 별도의 기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또한 일부 부가통신사업자(VAN)와는 독점 계약을 맺어 경쟁력을 높였다”고 전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F&B 브랜드 창업자 약 5명 중 1명…‘메뉴 개발’ 솔루션 원한다
    F&B 브랜드 창업자 약 5명 중 1명…‘메뉴 개발’ 솔루션 원한다

    F&B 브랜드의 힘, 개성과 흥미 담긴 메뉴에서 나온다!

  • 에스테텍 스케일업 프로그램 시즌2 개막…콘텐츠 스타트업의 비상이 시작된다
    에스테텍 스케일업 프로그램 시즌2 개막…콘텐츠 스타트업의 비상이 시작된다

    예술적 감(Aesthetic)과 혁신 기술(Technology)로 무장한 창업자들이 온다!

  • 콜로세움, ‘넥스트 라이즈 2021 서울’에서 풀필먼트 역량 뽐낸다
    콜로세움, ‘넥스트 라이즈 2021 서울’에서 풀필먼트 역량 뽐낸다

    비대면의 시대, K-스타트업의 스마트한 물류서비스를 보라

  • 한국사회투자-코이카, 글로벌 사회 문제 해결하는 예비 창업가 및 스타트업 모집
    한국사회투자-코이카, 글로벌 사회 문제 해결하는 예비 창업가 및 스타트업 모집

    개발도상국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픈 스타트업 모여라!

  • ‘발굴부터 육성까지’ 포스코가 키우는 꿈, POSCO IMP 모집
    ‘발굴부터 육성까지’ 포스코가 키우는 꿈, POSCO IMP 모집

    포스코가 pick한 샛별, 어떻게 빛날까?

  • ‘최대 300억’…퓨처플레이, ‘혁신솔루션펀드’ 조성한다
    ‘최대 300억’…퓨처플레이, ‘혁신솔루션펀드’ 조성한다

    액셀러레이터 역대 최대 규모…기술 기반 스타트업 대상

  • ‘기회의 열쇠이자 위기의 자물쇠’…스타트업의 특허
    ‘기회의 열쇠이자 위기의 자물쇠’…스타트업의 특허

    새로운 기술·아이디어 등에 국가가 독점·배타적 권리를 부여하고 인정하는 '특허' 기술력을 선점하며 경쟁사의 침해를 원천봉쇄하는 강력한 장치다. 특히 혁신이 과업인 스타트업에겐 창이...

  • 테슬라의 특허 통해 자율주행차의 미래 엿본다
    테슬라의 특허 통해 자율주행차의 미래 엿본다

    지난달 테슬라가 등록한 특허, 그 숨은 배경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