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골프 SG골프가 '더 매치 2021 챔피언십 3차 선발전'과 'SG TOUR 6차 대회'를 6월 3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SG골프 더 매치 2021 챔피언십’(이하, SG골프 더 매치)은 매월 단위 총 6차 대회로 진행되며 그중 5월 한달 간 진행된 2차 대회는 5월 31일자로 종료되어 각 지역별 상위 성적을 기록한 골퍼들은 6월 14일 충남 아산 SG 아름다운C.C에서 필드 예선을 펼치게 된다.
‘SG골프 더 매치 3차 선발전’ 스크린 예선은 SG 아름다운C.C 코스로 실시되며 참여방법은 전국 SG골프 매장에 방문해 SG골프 더 매치 전용 모드로 입장, 지정된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한 지역별 9명과 본사 추천 3명을 포함하여 총 12명에게는 7월에 SG 아름다운 C.C에서 진행되는 필드 예선에 참여할 출전권이 부여된다.
‘SG TOUR’는 지난해 '엑스페론 듀얼밸런스'와 '애플라인드 클래식'을 하나로 통합한 대회로 SG TOUR 참가를 희망할 경우 전국 SG골프 매장에 방문, 로그인 후 지정된 코스를 라운드하면 된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여러 제약이 많은 시기지만 현재 SG골프에서 진행하는 2개의 대규모 대회의 참여자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SG TOUR’는 매월 진행되는 대회마다 시상품을 변경하여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이 참여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즐겁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대회를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