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18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까지 1,800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선보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출시 당시 많은 주목을 받은 이래 현재까지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며 최고급 분유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실제로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17년 연속 수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3년 연속 1위 등 뛰어난 제품력을 오랜 기간 인정받아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8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된 1,800명에게는 산양유아식 정품 각 1캔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은 일동후디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팝업 이벤트 페이지에서 ‘산양유아식 체험하기’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1개 아이디 당 1번씩만 참여가 가능하며, 다른 아이디로 참여하더라도 동일 주소일 경우 1캔씩만 발송된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및 지방 조성으로 아기의 부드럽고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불린이 적고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이 많아 우유 단백에 민감한 아기들의 소화 염려를 덜어주기 위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