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에서는 윈터스쿨과 재수 우선선발반 개강을 앞두고 건강한 학원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코로나19 확산 전부터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원내 거리두기, 정기적인 방역 등 바이러스 청정구역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다. 이번 캠페인도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학원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자의 대규모 증가로 인한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을 일부 해소하고 정부의 방침에 따라 지역사회 감염을 극복하기 위한 동참의 의미로 학생, 강사, 교직원 모두 선제 검사를 진행하여 무증상 감염자조차 없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원으로 유지할 것이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 전 직원 및 강사와 등록 학생 전원에게 선제 검사를 진행할 것과 검사 결과 미 제출 시 출근, 출강, 등원이 불가함을 안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1월 4일(월) 윈터스쿨, 1월 11일(월) 우선선발반 개강이 예정되어 있다. 윈터스쿨은 현 고2(예비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신을 넘어 합격으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수능 학습에 중점을 둔 과정으로 운영한다.
해당 과정은 개념 5주, 실전 대비 3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능 전 과목, 전 범위 완성을 위한 집중수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내신으로 기울어진 불리함을 수능을 통해 극복해보자.’라는 의도를 커리큘럼 속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학원 관계자는 “윈터스쿨이 종료된 후에도 학생들에게 특강 및 학습관을 제공하고 수시, 정시 상담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재수 우선선발반은 재수종합반 개강 이전에 먼저 시작하는 과정으로 재수종합반의 강점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과정이라 할 수 있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은 2020 수능 성적 향상률 최우수 학원으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수능 전문강사진들로 구성되어있으며, 큐레이팅 시스템을 통해 정기적인 상담을 진행하여 철저하게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큐레이팅 시스템은 개인별 성적 분석을 통하여 맞춤 전략을 수립하여 공부 방향 설정 및 입시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 윈터스쿨과 재수 우선선발반에 대한 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