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남녀 대상 4월 신간 도서 3종 선물
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남녀 대상 4월 신간 도서 3종 선물
2020.03.29 09:00 by 홍기준
(사진제공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4월을 맞아 미혼남녀들을 위해 신간 도서를 선물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선정한 도서는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감정사용설명서’, ‘인생은 언제나 조금씩 어긋난다’까지 총 3편이다.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150만 독자가 사랑한 ‘책 읽어주는 남자’ 전승환 작가의 첫 번째 인문 에세이다. 이 책은 동서양 고전과 철학, 역사, 시, 소설,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려 뽑은 130여 편의 인생의 문장들을 소개한다. 지난 7년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한 그는 이번 에세이를 통해서도 아름다운 글과 위로의 말을 전한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감정 때문에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감정사용설명서’도 준비했다. 전 세계 10개국 120만 독자들의 마음을 치유한 ‘감정사용설명서’의 양장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다. 심리실용 분야에서 꾸준히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인 만큼 또다시 많은 이들을 위로해줄 예정이다.

에세이 ‘인생은 언제나 조금씩 어긋난다’는 ‘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으로 많은 독자들을 울린 박애희 작가의 신작이다. 혼란과 시련을 겪을 때마다 어떻게든 자신만의 길을 찾아낸 사람들의 이야기와, 길을 찾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골똘한 저자의 이야기를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3편의 도서와 함께 3월의 선정 도서 중 ‘혼자만 연애하지 않는 법’과 ‘나의 서툰 위로가 너에게 닿기를’의 신청 기한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본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각 10명씩 총 50명의 싱글남녀에게 선물한다. 당첨자는 마감일 하루 뒤인 16일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관계자는 ”모두가 외출을 자제하고자 노력하는 상황 속에서 도서 이벤트가 작은 힐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어제 몸담았던 대기업, 내일은 사업 파트너죠.”
    “어제 몸담았던 대기업, 내일은 사업 파트너죠.”

    SK하이닉스에만 20년. 어느새 반도체 분야의 기술명장으로 우뚝 선 엔지니어가 안정감을 버리고 모험의 길을 택했다. 반도체 자동화 장비를 연구 및 제조하는 ㈜엠와이씨의 지문영 대표...

  • ‘비대면 스포츠 스타트업을 육성하라’…8개월 대장정 돌입한 와이앤아처
    ‘비대면 스포츠 스타트업을 육성하라’…8개월 대장정 돌입한 와이앤아처

    2021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 본격 시작!

  • 공연 전문 IT스타트업 코스타, 공연 관리 솔루션 ‘공기’ 출시
    공연 전문 IT스타트업 코스타, 공연 관리 솔루션 ‘공기’ 출시

    예술은 예술가에게, 예술 행정은 '공기'에게

  • AI‧빅데이터‧원격의료…세상이 바뀌면 병원치료도 바뀐다
    AI‧빅데이터‧원격의료…세상이 바뀌면 병원치료도 바뀐다

    25년 의료경영 전문가의 원격의료 도전기!

  • 외과 수술을 위한 ‘타노스의 건틀렛’이 온다
    외과 수술을 위한 ‘타노스의 건틀렛’이 온다

    'Made in Korea' 의료용 전동 핸드피스가 온다!

  • 육아 전문 스타트업 그로잉맘, 국내 최초 온라인 ‘가족 기질 분석’ 론칭
    육아 전문 스타트업 그로잉맘, 국내 최초 온라인 ‘가족 기질 분석’ 론칭

    육아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이라면 여길 주목하라.

  • “성(性) 고민? 당당하게!”…세이브앤코, 메타버스 성 페스티벌 ‘당당페’ 개최
    “성(性) 고민? 당당하게!”…세이브앤코, 메타버스 성 페스티벌 ‘당당페’ 개최

    부끄러운 것도 창피한 것도 아니다. 이젠 쉬쉬하지 말고 터놓고 이야기해보자!

  • 체형‧크기‧특성 제각각 반려견‧반려묘, 그런데 왜 영양제는 똑같아?
    체형‧크기‧특성 제각각 반려견‧반려묘, 그런데 왜 영양제는 똑같아?

    ‘반려동물 건강 수명 1년 늘리기’에 도전하는 스타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