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 교재 선택 기준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경록 교수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 교재 선택 시 혼자 공부해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정답률이 높아 학습효과 및 합격률 증가에 도움이 되며, 중요 개념 반복학습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 제작 과정을 선보인 또다른 경록 교수는 인강으로 부동산 자격증을 공부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파를 탄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콘텐츠를 제작한다. 이곳은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여러 합격자를 다수 배출해 이름을 드높였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경록의 대표적인 교육콘텐츠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다. 해당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부담 없다. 이에 우수한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경록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인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