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023 추석 선물세트 800여 종 선봬
GS25, 2023 추석 선물세트 800여 종 선봬
2023.08.29 14:22 by 유선이
사진=GS25
사진=GS25

 

GS25는 2023년 추석을 맞아 총 800여종의 명절 선물 상품을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분화 된 고객 니즈에 맞춰 업계 최대 수준의 추석 선물세트 구성을 완성했다.

고물가 속 ‘체리슈머’ (최대 효용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증가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있는 선물 세트 구성과 사전 파격 행사를 강화했다.

최고급 상품을 추구하는 특수 수요에 맞춰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하이엔드(High-End) 상품을 선보이는 점도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추석, 개천절 등이 이어지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늦캉스’, ‘효도 여행’을 준비하려는 고객의 니즈에 발 맞춰 다양한 국내외 여행 숙박권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주요 상품으로 구성했다.

GS25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 중 대표 ‘하이엔드’ 상품은 고든앤맥페일의 72년 된 싱글몰트 위스키 '고든앤맥패일 프라이빗 컬렉션 밀튼 1949’ 이다. 지난 1949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인 ‘밀튼’에서 증류된 역사적인 위스키다.

180병만 한정 생산돼 희소성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꼽힌다. 판매가는 1억원, 용량은 700ml로 한 잔(30~40ml 샷 잔 기준) 당 가격은 무려 250만원을 상회한다. 편의점 주류 상품 중 역대 최고가 상품이며, 편의점 중심의 위스키 열풍에 힘입어 특별 기획됐다.  

이외에도 GS25는 최고급 주류로 꼽히는 '고든앤맥패일 프라이빗 컬렉션 롱몬1966'과 ‘샤또 페트뤼스 2012’, ‘맥켈란 31년 던컨테일러 옥타브' 등을 함께 선보이며 이번 추석 명절 상품의 하이엔드 주류 라인업을 완성했다.

명절 기간 가장 수요가 높은 한우세트로는 '우월한우 No.9 명품불갈비세트'가 준비됐다. 투뿔(1++) 한우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투뿔넘버나인의 가장 귀한 꽃갈비살 부위로 구성된 상품이다 

눈이 내린 것과 같은 마블링이 일품이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 상위 1%로 구성된 VVIP 세트로 기획됐다.

순도 99.9% 골드바도 출시된다. 이색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과 금테크 수요를 반영한 명절 상품 구성이다.

골드바 상품 중 1조원 수표를 모티브로 제작한 ‘1조황금수표’가 주력 상품으로 꼽힌다. 순금 가치 외에도 부와 행운 등을 불러 모으는 상징적 의미까지 담겨 있어 골드바 상품 중 가장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1조황금수표’를 포함해 골드바 상품은 1g부터 37.5g까지 총 13종으로 운영된다. 가까운 GS25 매장을 통해 주문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GS25는 개인 휴가 등을 이용하면 최대 12일 가량 쉴 수 있는 올해 황금 추석 연휴에 맞춰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권’, ‘제주 살기’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늦캉스’, ‘효도 관광’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 상품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권 상품은 남태평양 뷰 객실과 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다. 최대 4인 가족(성인 2명, 만11세 이하 아동 2명 기준)까지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제주 살기' 상품은 △제주 한달살기 △제주 보름살기 △제주 열흘살기 △제주 일주살기 등 총 4종으로 운영된다. ‘한화 호텔앤드리조트’에서 숙박이 이뤄지며, 기준 인원은 5인이다.

12일 가량 쉴 수 있는 황금 연휴 기간을 고려했을 때 제주 열흘살기, 제주 일주살기 2종이 가장 큰 호응을 끌 것으로 GS25는 예상하고 있다.  

GS25는 고물가 시대, 명절 물가안정 취지를 담아 가성비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사전 파격 행사를 강화했다.

GS25는 1만원~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620종의 명절 상품을 구성했다. 농축수산물 중심의 식품부터 전자기기 등 비식품까지 실속형, 가성비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선택의 폭의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내달 8일까지 104종의 농축수산 상품, 수제햄, 통조림 등의 선물세트를 제휴 신용카드(BC, KB국민, 신한, 삼성, NH농협, 롯데)로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2+2 등 +1 파격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명절 물가 안정 취지로 예년 명절 대비 행사 상품 규모와 할인 폭을 높여 사전 예약 구매 혜택을 강화했으며, 이 기간 구매 고객은 최대 50% 규모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우리동네GS’을 통해 웨이팅 끝판왕으로 꼽히는 맛집 몽탄의 ‘우대갈비 세트’를 300개 한정 예약 판매하는 행사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기를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및 상품을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색 추석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된다.

GS25 관계자는 “세분화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하이엔드 상품부터 가성비 상품까지 업계 최대 규모의 추석 명절 세트를 준비했다”며 “사전 파격 행사 등을 강화해 명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 소비 혜택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자소개
유선이

안녕하세요. 유선이 기자입니다. 많이 듣고, 열심히 쓰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성장의 상징, 상장’…스타트업들의 도전사는 계속된다
    ‘성장의 상징, 상장’…스타트업들의 도전사는 계속된다

    자본과 인력, 인지도 부족으로 애를 먹는 스타트업에게 기업공개는 가장 확실한 대안이다. 단숨에 대규모 자본과 주목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거래 파트너와 고객은 물론, 내부 이...

  • “24주 연속 1위 브랜드의 저력으로”…‘나르카’ 운영사 ‘언커먼홈’, 매쉬업벤처스 등으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24주 연속 1위 브랜드의 저력으로”…‘나르카’ 운영사 ‘언커먼홈’, 매쉬업벤처스 등으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이제 헤어 케어도 브랜딩이다!

  • “최근 가장 눈에 띄는 창업팀은?”…유망 초기 스타트업 뽑는 ‘혁신의 숲 어워즈’ 막 올랐다
    “최근 가장 눈에 띄는 창업팀은?”…유망 초기 스타트업 뽑는 ‘혁신의 숲 어워즈’ 막 올랐다

    현시점에서 가장 기대되는 스타트업 30개 사는 어디일까?

  • “Only for you”…대세는 초개인화 서비스
    “Only for you”…대세는 초개인화 서비스

    초개인화의 기치를 내건 스타트업들이 존재감이 점점 커지고 있다.

  • 타 산업과 연계, 핵심 기술 접목…“관광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라”
    타 산업과 연계, 핵심 기술 접목…“관광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라”

    '관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틈새에 대한 혁신적인 시도 돋보였다!

  • “생산성, 효율성 쑥쑥 올리는 솔루션”…매쉬업벤처스, 스타트업 ‘마일 코퍼레이션’에 초기 투자
    “생산성, 효율성 쑥쑥 올리는 솔루션”…매쉬업벤처스, 스타트업 ‘마일 코퍼레이션’에 초기 투자

    기업의 공간, 자산 관리를 디지털 전환시킬 창업팀!

  • “당신에겐 더 큰 무대가 필요하다”…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당신에겐 더 큰 무대가 필요하다”…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의 등장!

  • “국내 기업의 글로벌 성장 발판 마련”…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뉴저지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국내 기업의 글로벌 성장 발판 마련”…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뉴저지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미국 진출, 맞춤형으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