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는 내달 1~5일 ‘6월 위메프데이’를 진행하고 다채로운 여름 맞이 특가 상품과 함께 1만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등 혜택을 더해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31일 밝혔다.
‘위메프데이’는 매월 초 진행하는 대규모 전사 특가 프로모션이다. ‘슈퍼위메프데이’ 등 컨셉에 따라 코너를 마련해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5일간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최대 25% 장바구니 쿠폰 및 최대 10% 중복 제휴 카드 혜택까지 준비, 행사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제철 식품과 시즌 의류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MD 추천 이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행유행유 야외 수영장(행유존·그린존) ▲이마트·트레이더스 5만원권 ▲팔도 비빔면(20봉·떡국떡 증정) ▲고당도 꿀참외(5kg) 등을 특가 판매한다.
행사 첫날에는 타임 특가도 진행해 1일 0시부터 매시간 핫딜 상품을 공개한다. 12시를 기준으로 오전 시간 상품은 오후 같은 시간대에 앙코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아토팜 선팩트(리필 2개·폼워시 포함) ▲1등급 수박(5~6kg) ▲제주도 항공권(제주항공 편도 1인) 등으로 구성됐다.
11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한 ‘카테고리 추천’ 코너도 준비했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6월 카테고리 추천에서는 징검다리 연휴에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스파 이용권 등 총 220개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나이키 헤리티지 86 캡모자 ▲테르메텐 풀앤스파 미들시즌 이용권 ▲신비복숭아(13~18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