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병철, 양재원)이 신규 뷰티 브랜드인 메즈클라(MEZCLAR) 론칭과 함께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호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새로운 브랜드의 이름인 메즈클라(MEZCLAR)는 중간·균형을 뜻하는 음악 용어 MEZZO와 올바름·분명함을 뜻하는 독일어 KLAR를 섞은 합성어다. 특히 메즈클라는 ‘섞임 가운데 지혜로운 균형을 담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라는 의미와 함께 ‘좋은 원료의 가장 좋은 순간을 균형 있게 믹스하여 검증된 효능·효과로 아름다움을 위한 지혜로운 길잡이가 되겠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김호영은 지난해 12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김호영 스토리를 주제로 한 에세이 ‘Hoy’를 출간하였으며 방송, 예능, OTT 채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 중이다.
브랜드 화장품사업부 총괄 하지연 이사는 “김호영이 지닌 밝고 다채로운 매력이 메즈클라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아름다움의 지혜로운 길잡이 메즈클라와 에너지 아이콘 김호영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모델 김호영이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라인업 확장으로 곧 신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며,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해제로 매끈한 피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저희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 제품은 오는 4월 4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