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가 손을 맞잡았다.
시몬스는 지난 6일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히며, 시몬스와 국내 최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의 만남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 5,000포인트가 적립돼 총 7만 5,000포인트가 쌓인다.
또한 모든 네이버페이 사용자는 결제 완료 후 포인트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네이버페이 간편 현장 결제 혜택은 3월 19일까지 진행될 시몬스의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지원된다.
한편,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을 비롯해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가 동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