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기업 ‘투니모션(toonimotion)’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달달한 그녀’가 14일,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온에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투니모션은 인기 웹툰을 대량의 숏폼 형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OTT플랫폼에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이다.
금번 제작한 애니메이션 ‘달달한 그녀’는 뱀파이어 소믈리에인 ‘해리’가 여고생 ‘손연서’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현대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이미 동명의 원작 웹툰이 독특한 설정과 차별화된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스핀오프 웹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원작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에 다양한 요소를 더해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더빙 연기와 드라마적인 영상 연출 등이 그것이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스웨인)와 ‘원피스’(마르코), 오소마츠 6쌍둥이(이치마츠) 등에서 활약했던 황창영 성우가 주인공 뱀파이어 해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여주인공 여고생 손연서 역에 유승희 성우가 호흡을 맞췄다.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달달한 그녀’ 론칭을 기념해 ‘3다무’(3시간마다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작품에 대한 소식과 PV영상, 스틸컷, 제작 비하인드, 성우들의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는 투니모션 공식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투니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