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굽기만 해도 맛있는 달콤 바삭 꿀 토스트 식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은 꿀 분말 및 펄슈가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단맛과 고소한 버터 풍미를 자랑한다. 토스터에 약 2분 30초 구우면 풍부한 유지가 녹아 생기는 식빵의 숨구멍 사이로 꿀칩이 녹아들어 황금빛 달콤한 풍미가 극대화된다. 뚜레쥬르 브랜드 캐릭터 ‘빵식이’ 그래픽을 더한 귀여운 패키지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드 업사이클링 식빵인 ‘착한빵식 통밀식빵’도 인기를 끌고 있다. 통밀과 뚜레쥬르 자체 개발 ‘맥주 발효종’을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식사빵으로, 샌드위치와 토스트에 제격이다. 친환경 업사이클링 원료 ‘밀기울’과 ‘리너지 가루’를 접목해 밀가루 대비 열량은 낮추고 식이섬유 등 영양소는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식빵 자체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대로 구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면서 “꿀 토스트 식빵과 함께 꿀 같은 하루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식빵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