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0일 개강하는 ‘2024 재수종합반’을 모집한다.
학원 측은 “해당 클래스는 수험생들의 학업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369 맞춤합격시스템’을 제공한다. 기본, 심화, 문제풀이 등 개념 정리 중심의 기존 3학기제가 아닌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와 수능 실전 대비를 위한 학습 단계를 추가하여, 수능까지 재수생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6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할 계획이다”며 운영과정을 소개하며 “입학, 학기 중 모의고사, 졸업까지 총 3회에 걸친 장학 혜택으로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극대화하고, 수능 현장감을 그대로 살려낸 연 9회 모의 수능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 결과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고 운영방침을 덧붙였다.
이어 “재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학습 목표 설정과 전문적인 관리”라고 강조하며 “학습부터 입시, 생활을 도와주는 전문가 그룹의 ‘메가멘토’가 수험생과 함께 한다. ‘메가멘토’는 연 3회 다각적인 만족도 평가를 거친 우수 강사진의 학습 관리,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입시 관리, 긴 시간 학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심신까지 케어해주는 생활 관리를 균형적으로 제공하여, 수험 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예정이다”고 안내를 덧붙였다.
이외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일일 수학 30제’, ‘와플 플래너’ 등으로 학습습관을 지원하는 한편, 메가스터디학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인 ‘메가 스마트 리포트(MEGA SMART REPORT)’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밀착관리를 지원한다는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