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22년 마지막 대규모 행사 ‘1212데이’ 진행
위메프, 2022년 마지막 대규모 행사 ‘1212데이’ 진행
2022.12.09 15:03 by 유선이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14일부터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 ‘1212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메프 숫자데이는 해당 월의 숫자를 테마로 구성한 테마 프로모션이다. 12월에는 ‘12’를 활용해 행사 상품을 112원부터 판매하며, ‘슈퍼1212데이’, ‘12시 타임딜’ 등을 주요 코너로 운영한다.

행사의 메인 코너, ‘슈퍼1212데이’에서는 12월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이달에는 겨울 대표 스포츠 상품인 스키복과 온라인 서점 전자책 구독 서비스 이용권 등 18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탑텐 리얼라이트 구스 베스트 △젤리스푼 익사이팅 스키복 점퍼 △YES24 북클럽 3년 이용권 등이 있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연말을 맞아 라이브 방송도 특별 편성했다. 행사 첫날(12일) 인기 크리에이터 쯔양이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3만원 금액권 및 돈카츠 간편식 세트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며, 시청자 및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 예정이다.

행사 기간 하루 두 차례 운영하는 타임딜에서는 오전·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한촌 한우사골곰탕 △락앤락 폴리수세미 △돼지 앞다리살 불고기용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량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추천’도 준비했다. 올 겨울 방학 자녀와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12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아이템을 공개한다. △공룡테마파크 다이노베이 평일 소인권을 포함해 △아디다스 공용 이큅먼트 △장수돌침대 카본 매트 전기장판 등 총 108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필자소개
유선이

안녕하세요. 유선이 기자입니다. 많이 듣고, 열심히 쓰겠습니다.


The First 추천 콘텐츠 더보기
  • “짧아지고 많이 보고…” 콜랩아시아, 2023 쇼츠 콘텐츠 트렌드 발표
    “짧아지고 많이 보고…” 콜랩아시아, 2023 쇼츠 콘텐츠 트렌드 발표

    유튜브 시청자 뷰의 88.2%가 쇼츠에서 발생한다!

  • “미래의 혁신가 될 사람 누구?”…아산나눔재단, ‘아산 유스프러너’ 2023년도 참여학교 모집
    “미래의 혁신가 될 사람 누구?”…아산나눔재단, ‘아산 유스프러너’ 2023년도 참여학교 모집

    올해 총 200곳의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 예술 속엔 배움이 있다…긍정의 변화를 그려내는 미디어 아티스트
    예술 속엔 배움이 있다…긍정의 변화를 그려내는 미디어 아티스트

    오늘보다 아름다운 내일을 위한 예술!

  • ‘사이버펑크’의 세계관을 탐구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사이버펑크’의 세계관을 탐구하는 미디어 아티스트

    블레이드러너와 웨스트월드에 빠져 살던 소녀의 각성

  • “시니어 위한 서비스로 디지털 양극화 해소한다”…스타트업 ‘토끼와두꺼비’, 매쉬업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시니어 위한 서비스로 디지털 양극화 해소한다”…스타트업 ‘토끼와두꺼비’, 매쉬업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키오스크 앞 머뭇거리던 어르신의 모습은 이제 그만.

  • 셀프네일 러버들의 글로벌 사랑방…이젠 네일 테크 유니콘으로!
    셀프네일 러버들의 글로벌 사랑방…이젠 네일 테크 유니콘으로!

    셀프네일 시장이 뜨겁다. 모두가 불황이라 끌탕하는 상황에서도 나 홀로 성장을 이어가며 어느덧 3000억 규모의 시장을 굳혔다. 유명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사이, 무섭게 떠오...

  • 위트와 해학으로 동시대의 초상을 그리는 디지털 아티스트
    위트와 해학으로 동시대의 초상을 그리는 디지털 아티스트

    임상심리학을 전공한 예술가는 사람들을 어떻게 그릴까?

  • 반품률 제로에 도전하는 언더웨어 편집숍의 등장…“피팅노트에서 ‘속’편한 쇼핑하세요.”
    반품률 제로에 도전하는 언더웨어 편집숍의 등장…“피팅노트에서 ‘속’편한 쇼핑하세요.”

    "여성 속옷 사이즈 측정의 패러다임이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