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오(I’mO)가 2022년 얼루어 뷰티페어(Allure Beauty Fair)에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얼루어 뷰티페어는 2022년 9월 16일부터 9월 17까지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코로나19여파로 3년만에 재개된 만큼 뷰티관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다. 사전 신청을 한 참가자 뿐만 아니라 행사를 찾은 수많은 일반 방문객, 외국인 등 뷰티 브랜드와 관객이 한데 어우러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아임오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인 ‘비건인증 친환경생리대, 그린앤’을 적극 홍보하고 소개했다.
업체 측은 “‘그린앤’ 생리대는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생산 공정을 통해 식물기반 자원으로 만들어진 탑시트를 적용했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은 물론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생리대다”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아임오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증정했다.
아임오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임오 브랜드를 알리고 신제품 그린앤 생리대를 소개하고자 얼루어 뷰티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아임오 부스를 방문, 신제품인 ‘그린앤 생리대’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는 점에 큰 의의를 두고자 한다. 특히, 그린앤 생리대는 특히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 아임오 제품과 브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